제목 김광윤집사 기도문(09.8.2.주일)
작성자 koreabaptist
작성일자 2009-08-02
조회수 1064
첨부파일
  언제나 우리들의 신음과 눈물을 불쌍히 여기사 넘치는 자비와 사랑으로 인도하여 주시고 믿는 자들에게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시고, 영접하는 자들에게 구원을 허락하시는 거룩하신 하나님 아버지! 그 크신 은혜에 감사와 찬양과 경배를 드립니다.
  오늘도 만민 중에서 특별히 구별하여 죄 많은 저희들을 당신의 자녀로 삼아서 구속하여 주시고 당신의 품속으로 인도하여 주셔서 예배드릴 수 있도록 허락하여 주심에 감사합니다.
  이 시간 마음과 정성을 모아 진실한 마음으로 예배드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감긴 눈을 뜨게 하여 주시고, 막힌 귀를 열어 주시며, 죽은 마음을 일깨워 주셔서 눈물로 죄악을 통회 자복하게 하시고, 새 믿음과 소망과 기쁨을 가지고 오직 하나님께 영광을 드리는 저희들이 될 수 있도록 은혜 내려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우리들을 불쌍히 여기사 죄를 용서하여 주시옵고 자비로서 우리들의 마음을 녹여 주시옵소서. 이 모두 믿음이 부족한 탓이오니 강건한 믿음을 주셔서 항상 승리하며 살게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한없는 사랑으로 항상 교회를 인도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우리 교회가 성령이 충만하고 사랑이 넘치며 어둠을 밝히는 등대가 되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교회를 찾는 심령마다 지금도 교회를 통해서 역사하시는 성령의 능력을 체험케 하시고, 주의 은혜를 사모하는 사람마다 성령의 충만함을 부어 주시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어려운 세상살이 때문에 남모르는 슬픔과 괴로운 짐을지고 거리를 헤매는 불우한 이웃을 위해 기도드립니다. 소망을 잃어버린 채 힘겹게 살아가는 수많은 길잃은 영혼들을 긍휼히 여겨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이 제단에 나와 꿇어 엎드린 사랑하는 성도들의 기도를 들어주시고 응답하여 주시옵소서.
  각 가정마다 항상 하나님이 임재하셔서 매사를 축복하여 주시오며, 또 자녀들이 하나님 말씀대로 살아서 승리하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거룩하신 하나님께서 홀로 영광 받으시길 비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