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20200927 ㅣ 주일예배기도문 ㅣ 안언선 집사
작성자 koreabaptist
작성일자 2020-09-27
조회수 1617

영동교회 주일예배 기도문

일시 : 20200927() 11:00

장소 : 영동교회

기도 : 안언선 집사


믿음 없이 주님을 기쁘시게 못하고 고된 수고도 다 헛되다는 것을 주님 알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말씀보다 성령보다 앞서 나가며 현실에서 나를 드러내기를 좋아했던 어리석은 삶을 고백합니다.
말씀 한 장 읽기를 그토록 버거워하면서도 수많은 인터넷 기사를 읽고 알아가기를 좋아하던 저희들 모습을 용서하여 주시고 믿음을 새롭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가 다시 일어날 수 있는 것도, 도우시고 새 힘을 주시는 것도, 주님의 은혜임을 고백하오니 소망과 확신 속에서 다시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이 내 안에, 내 안에 예수님이 계시다는 복음의 진리를 우리 삶의 기쁜 고백들이 더 많아 지기를 소망합니다. 예수님의 보혈의 의미를 되새기며 그 사랑을 나누고 실천하는 저희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나무와 가지의 관계처럼 예수님만이 유일한 살길임을 잊지 않게 하여 주시옵소서!

 
혼돈의 시간 속에 유난히 근심과 걱정 많은 한 해를 보내고 있지만 주님 모든 상황 속에서도 감사와 결실을 맺을 수 있는 계절로 채워지기를 소망합니다. 작은 열매라도 맞보며 희망을 품고 온전하신 주님을 의지하며 이겨내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입시와 취업 시험을 앞두고 있는 영동교회 귀한 자녀들이 있습니다. 그들의 안정감의 근원이 경쟁과 결과에서 얻어지는 것이 아닌 예수님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그들의 인생이 주님께 속한 것임을 알고 낙심과 좌절의 순간조차도 신실한 계획이 성취됨을 깨달아 끝까지 완주할 수 있게 도와주시옵소서. 자녀들에게 최상의 컨디션과 건강을 지켜주시옵소서.

 
금주에는 추석 명절이 있습니다.
예년처럼 부모 형제들이 둘러앉아 함께 나눌 수 없는 이름도 생소한 비대면 추석이 될 수도 있습니다. 각자의 모습으로 가족을 잘 섬길 수 있는 지혜 주시기를 원하옵나이다. 모두가 상황과 현실을 받아들이며 주님께서 그 마음을 어루만지시고 긍휼을 베풀어주셔서 풍성한 명절되게 도와주시옵소서.

 
이곳에 세워주신 영동교회를 지켜주시고 주신 소명을 잘 감당하여 주님이 보시기에 아름다운 교회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단위에 서시는 목사님을 성령의 말씀, 능력의 말씀 전하시기에 부족함이 없게 항상 붙들어 주시고 이 시간 전하시는 말씀을 통해 우리의 죄를 바라보고 뜨거운 회개와 변화의 시간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모든 것에 넘치도록 능히 하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