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20200907 ㅣ 주일예배기도문 ㅣ 김순엽 집사
작성자 koreabaptist
작성일자 2020-09-07
조회수 1478

영동교회 주일예배 기도문

일시 : 2020096() 11:00

장소 : 영동교회

기도 : 김순엽 집사


 

하나님 아버지!
지난 한 주간을 지켜주시고, 함께 하심을 감사합니다. 주의 복된 날에 하나님을 예배하도록 인도하심을 또한 감사합니다. 온전히 하나님 한 분만을 예배한 귀한 시간 시간이 되도록 인도해 주시옵소서! 우리의 많은 죄악들을 각성하고, 회개하오니 십자가의 보혈로 우리를 깨끗이 씻어주소서!

 
하나님 아버지!
한 번도 경험하지 못했던 일상이 수개월 지속되고 있습니다. 이 때에 진정한 믿음의 사람들이 드러날 때 인 것 같습니다. 우리의 모습은 어떤가요? 많이 부족하고, 교만하고, 연약함을 고백합니다.

예배의 소중함을 다시 일깨워 주는 기회 삼게 하시며 온 마음과 뜻을 다해, 하나님을 더 사랑하고 하나님을 참되게 예배하는 일에 더 힘쓰게 하시옵소서! 우리 안에 예수님의 말씀이 살아 있게 하시고, 그 말씀에 끝까지 순종되어지는 하나님의 자녀이기를 소망합니다.


우리의 삶이 예배로 무장되어 있게 하시며, 더 하나님을 바라보고, 기도하며, 간구하게 하시옵소서! 하나님의 음성에 귀 기울이며, 그 음성을 듣게 하시는 믿음의 능력을 부어주시옵소서!


어떠한 상황이 와도 넘어지지 않고 쓰러지지 않도록 우리를 붙들어 주시옵소서! 우리 민족을 불쌍히 여기시고 긍휼을 베풀어 주시옵소서! 모두가 힘든 고통의 시간들을 이겨낼 수 있도록 위로하시며, 새 힘을 부어 주시옵소서!


교회가 핍박받고 있는 때입니다. 믿음의 눈으로 이 시대를 분별하고 통찰하게 하시옵소서! 그리스도인들이 이 사회에서 본이 되게 하시고, 하나님이 원하시고 기뻐하시는 일들이 무엇인지 더 깨닫고 행하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시험을 준비하는 예원이와 송아 위에 하나님의 명철과 지혜를 부어주시며, 건강하게 끝까지 최선을 다 하는 사랑하는 딸들이 되게 하시고, 원하고 기대하는 좋은 결과들이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 성령의 능력과 권능을 부어주시옵소서! 맡겨주신 양들을 이리 가운데서 잘 인도하는 목자 되게 하시옵소서! 이 시간 우리의 마음을 열고 온전히 집중하게 하시며, 다시 깨닫고 하나님의 뜻을 알아가는 귀한 시간이 되도록 인도해 주시옵소서!

영과 진리로 하나님을 예배하게 하시며, 예배자로 구별되게 자녀 삼아 주심을 감사하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합니다. 아멘

첨부파일